미필적 고의로 서로의 인생에 얽혀가는 동명 오해 로맨스!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이 아티제와 함께 합니다.
‘또 오해영’ 속 아티제 제품
밍키 무지 롤스크린
오해영의 회사 사무실의 밋밋한 분위기에 초록 식물같은 화사함을 연출해주는 밍키 무지 롤스크린! - 롤을 내릴 경우에는 전체적으로 외부 시야 차단이 가능하며, 닫힌상태에도 은은하게 빛의 따스함으로 활기가 넘치는 사무실로 일의 능률을 향상시킨답니다. 롤스크린의 경우에는 빛차단이 아닌 공간 분리용, 파티션, 벽 가림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디자인 또한 심플하고 간단한 작동방법으로 꾸준하게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셀리 항균 콤비 블라인드
주방은 습하고 오염 가능성이 많아 콤비 블라인드 사용이 어렵다는 생각은 NO! - 셀리 항균 콤비 블라인드는 우수한 항균성을 가진 은 성분이 함유되어 세균 증식을 억제시켜주고, 방취/탈취 기능이 뛰어나 냄새 없이 쾌적하게 공기질을 높여주어 주방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블라인드입니다. 주방이 아니어도 면역력이 약하거나 먼지에 민감하시다면 강력추천!
25mm 투코드 메탈 알루미늄 블라인드
점심시간 휴게실에서 커피 한잔 필수죠? 커피가 튀어도 슥 닦기만하면 끝! 습하거나 물을 사용하는 공간에 알맞은 알루미늄 블라인드 - 기존 알루미늄 블라인드에 메탈 질감을 더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어 모던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립니다.
오동나무 우드 블라인드
업무 특성상 밤샐 일이 많아 예민한 성격의 ‘박도경(에릭)’ 낮에도 작업실에서 잠을 자는 경우가 많아 슬랫만 간단하게 조절하여 블라인드 사이로 새어 들어오는 빛을 차단할 수 있는 우드 블라인드를 설치했답니다. - 빛 차단뿐만 아니라 외부 시야로부터 사생활 보호에도 탁월하여 작업하는 작업실에 더욱 알맞은 블라인드죠?
오동나무 우드 블라인드
엘리트 변호사지만 한순간의 침묵도 견디지 못하는 통통 튀는 성격의 ‘이진상(김지석)’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에 오동나무 01번의 우드 색상으로 설치했어요~ 같은 제품이지만 색상이 다름에 ‘박도경(에릭)’의 사무실과는 다른 분위기로 연출! - 설치하는 공간과 블라인드 색상에 따라 나만의 특별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