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호와 남세희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수지타산 로맨스!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가 아티제와 함께 합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속 아티제 제품
오동나무 우드블라인드(원목손잡이)
빛이 세게 들어오는 창문 앞에서 시나리오 구상 중인 ‘윤지호(정소민)’ - 컴퓨터 화면에 빛이 비칠 때에는 슬랫만 살짝 움직이면 빛은 차단해 주고 통기성은 확보해 주는 우드 블라인드가 딱이죠! 손잡이가 원목으로 되어있어 더욱 클래식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오동나무 우드블라인드
‘남세희(이민기)’의 집 모든 창문을 오동나무 10번 색상으로 통일하여 설치했습니다. 방에 있는 네이비 색상의 붙박이장과 정말 잘 어울리죠? - 이렇게 포인트 색상에 맞추어 인테리어가 가능하고, ‘윤지호(정소민)’의 화이트한 방처럼 블라인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는 인테리어도 가능합니다.
스완 트리플쉐이드 블라인드
블라인드로 커튼 같은 은은하고 포근한 채광 효과를 내고 싶다면 트리플쉐이드를 설치해 보세요! - 콤비블라인드의 원단 교차 방식에서 업그레이드 된 망사+원단+망사 3중 구조에 더 넓은 75mm 원단까지 더해져 아름다운 물결 웨이브와 함께 더욱 부드러운 채광 효과와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합니다.
25mm 원코드 펄 알루미늄 블라인드
통통 튀는 사무실 분위기에 화사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더해주는 펄 알루미늄 블라인드! -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로 아름다움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반영구적 소재로 내구성까지 완벽합니다. 탈색 및 변색에 강하며 손쉽게 물청소를 할 수 있어 관리가 소홀할 수 있는 사무실에 제격인 블라인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