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슬랫 조절로 자유로운 채광 조절이 가능한 블라인드입니다. - 드라마 속 유명한 대기업 강수그룹의 회장인 ‘변강수(최재성)’의 사무실입니다. 변강수의 간결하며 깔끔한 이미지가 드러나는 브라운 계열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브라운 색상의 블라인드를 매치시켜 조화롭게 통일감을 주며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투코드 25mm 알루미늄 블라인드
바이올렛(603)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라인드입니다. - 주인공인 ‘변혁(최시원)’과 ‘백준(강소라)’, 그리고 인력사무소장과 대화 장면입니다.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톤을 띄는 밝고 화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지만,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인테리어에 꾸민 듯 안꾸민 듯 포인트를 주기 적합한 부드럽고 산뜻한 바이올렛(603) 색상을 매치시켰습니다.
못 없이 우드폼 블라인드
우드폼100
전체적인 원목 소재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백준(강소라)’의 자취방입니다. - 자취생들의 고충을 해결해 줄 이지홀더로 간편하게 못 자국 없이 설치할 수 있으며 원목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못 없이 우드폼100 색상을 매치시켰습니다. 또한, 채광이 좋은 백준의 자취방의 장점을 살려 간단한 슬랫 조작으로 자유롭게 채광 조절을 하여 답답할 수 있는 분위기를 더욱 밝고 화사하게 환기시켰습니다.
전동 우드블라인드
졸지에 백수가 되어버린 주인공 ‘변혁(최시원)’이 건물 외벽청소를 하는 장면입니다. - 아버지 변강수의 브라운 톤 사무실에 어울리는 비슷한 색상의 전동 우드블라인드를 매치시켜 일체감을 주었고, 건물 외벽에 있는 변혁의 존재를 간단한 리모컨 조작을 통해 블라인드를 작동시켜 확인하는 다소 우스꽝스럽게 연출한 장면이 인상적입니다. 이처럼 넓은 사무실, 손이 닿기 힘든 곳에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