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랫의 각도에 따라 자유로운 채광 조절과 시야 확보가 장점인 제품입니다. - 드라마 속 ‘차서영(김혜은)’의 고급스러운 사무실 한쪽 벽의 통창을 간단한 슬랫의 각도조절로 우아하고 세련된 실내 분위기를 조성해주며 넓은 공간을 더욱 화사하게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50mm 알루미늄 블라인드
드라마 속 국회의원 역을 맡은 ‘황태섭(김뢰하)’의 모던하고 시크한 어두운 톤의 침실입니다. - 자칫하면 너무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다크한 인테리어에 편리한 슬랫조절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채광조절, 사생활 보호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베이지 컬러로 센스있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합니다.
오동나무 우드블라인드
다크한 분위기의 서기태의 집 복도에서 서기태의 수족으로 통칭하는 ‘조문도(현우성)’와 서기태의 아들 ‘서정욱(조성준)’이 마주치는 장면입니다. - 극중에서의 긴장감을 한층 높이기 위해 어두운 컬러의 오동나무 우드블라인드를 매치시켜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다양한 컬러로 분위기에 맞는 심플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만들어보세요~
오동나무 우드블라인드 (원목손잡이)
‘수현(지진희)’의 동료였던 든든한 조력자 ‘강재열(오용)’의 사무실입니다.
여러가지 가구와 벽지에 어울리고 일을 하는 공간인 만큼 삭막한 분위기를 환기시켜줄 수 있는 베이지 컬러의 오동나무 1601 우드블라인드 원목손잡이를 매치하여 따뜻한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상단 커버부터 손잡이까지 원목 그대로 깔맞춤하여 일체감을 주고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에 모던함까지 더했습니다. -